경상국립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(12.27)

- 정택수 총동문회 감사를 35대 총동문회 회장으로 선출 -


12.27일 화요일 정기총회에 120여분이 참석해주셨고 참석해주신 권순기 모교총장님, 이상경 전 총장님, 최재수 부산총동문회장님, 노천섭 재경동문회 명예회장님, 박인열·정주택·신영태·김길수 고문자문님, 지부직능 회장님,

모교출신 도·시군의원님 등 동문여러분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
재경 동문회 김원회장님의 귀리를 선물로 보내주셔서 동문한분한분 빠짐없이 나눠 드렸습니다.

감사드립니다.



○ 2022년 수입지출, 2023년 수입지출 예산안 심의와 감사2명 및 회장 선출을 하였으며, 총동문회 감사(2명)는 양준석 현 사무총장, 하영미 현 여성국장(간호대교수)이 선출되었으며 35대 총동문회장은 정택수 감사(전 진주중 교장)가 선출되었습니다.

○ 경상국립대 총동문회 추대위원회(위원장 박인열)는 모교와 총동문회에 대한 애정과 열정 및 총동문회 참여, 지역사회의 평판과 기여도, 총동문회를 활성화 시킬수 있는 능력 등을 감안하여 정택수 현 감사를 추대하기로 의견을 모았고 12월 27일 정기총회에서 승인을 받아 회장으로 선출하였습니다.

○ 내년 1월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정택수 신임회장님 사범대 체육교육과 79학번으로 진주 교육청 장학사, 함양교육청 교육과장, 진주중학교 교장 등 평생을 교직에 종사하였습니다. 또한 사범대동문회장, 경상국립대총동문회 체육부장, 감사를 역임하는 등 동문회에 남다른 열정으로 봉사해왔습니다.


○ 한편 이번 2022년을 임기를 완료하시는 한경호 회장께서는 총회를 성황리에 잘 마무리 하시고 어려운 여건속에서 동문회 활성화와 당선인 도, 시, 군 의원 입회와 선임부회장 선임으로 재정을 확충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셨습니다. 그리고 모교와 협력하여 총동창회의 위상제고에 힘써왔습니다. 감사합니다.